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였던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가 성공적으로 복귀하며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넘겼다.

프리지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프링이들(구독자명) 먼저 200만 너무너무 감사해요. 프링이들이 만들어준거구 프링이들꺼야"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프리지아는 "항상 얘기하지만 여기까지 함께 와줘서 고맙구 우리 어디서나 앞으로도 함께해요"라며 "영상은 한주 쉬고 24일에 업로드할게요! 늦어져서 미안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프링이들 행복한 연말 보내고 옷 따듯하게 입고다녀요"라고 덧붙였다.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1'에 출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당시 프리지아 유튜브 구독자는 191만까지 치솟았다.

하지만 지난 1월 유튜브와 SNS에 올린 사진 속 프리지아가 착용한 명품 중 가품이 있다는 논란이 일었다. 구설수에 오르며 프리지아 유튜브 구독자는 140만대까지 하락했다. 이후 프리지아는 직접 사과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프리지아의 복귀 시점은 지난 6월이다. 프리지아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이어갔다. 활동한 프리지아는 17일 오후 5시 기준 구독자수는 201만명에 달한다. 논란 이전 수준을 넘어섰다. 프리지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도 383만이 넘는다.

 

저작권자 © 한국유튜브크리에이터교육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